What Does 여친대행 Mean?
그는 "서로 자기라고 부르며 게임할 때는 진짜 여친이라고 잠시 착각했을 정도"라며 웃었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신청하고 기다리니까 답장 와서 원하는 스타일 적으라길래, 난 얼굴 많이 보니까 예쁜 고양이상이라 적고, 키랑 의상까지 적어서 보냄
카즈야의 가불 요청에 시큰둥한 표정이지만 그래도 남자는 여자를 응원하기 위한 생물일 뿐이야. 각오 단단히 해라.라고 가르침을 주었다.
게다가 여주인공은 조건만남이나 다름없는 일을 하며 돈은 돈대로 빨아먹으면서도 마치 선심 쓰는 듯한 태도를 보여주는 면도 있다. 이건 갑론을박의 여지가 있는데 렌탈 여친으로서의 입장에서 굳이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면도 보여주지만, 그럼에도 둘만의 중요한 순간에는 주인공과의 관계를 친구가 아닌 돈이 오가는 렌탈관계로 사무적으로 일부러 선을 긋는 모습으로 변한다.
그리고 고민이나 상담에도 대부분 진심으로 답해줘서 이러한 부분은 크게 만족감을 느끼고
누리꾼은 “유사 연애 감정을 이용해서 장사하는 업종 자체가 위험하다”, “너무 이상한 시스템이다. 그러니까 저런 높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게 아닐까”, “온라인상에서 누가 누군지도 잘 모르는 판국에 함부로 오프라인 만남은 엄청 위험하다고 생각함” 등의 반응을 보였죠.
이 여친대행이라는 시스템은 어감자체는 좀 밤문화스럽지만 육체적인 관계는 거의없다고 합니다.
다만 기본적 설정의 무리수와 편의주의적인 전개라는 이질감은 사라지지 않았기에 타 러브코미디물보다 개연성이 낫다거나 괜찮은 작품인데 과하게 비판을 받는다고만 주장하는 것 역시 어폐가 있다.
치즈루의 과거 회상에 부모님이 없어서 쓸쓸한 표정을 짓자 자신은 이렇게 치즈루와 있는 것만으로 행복하고 환경을 여친대행 바꾸는 건 쉽지 않지만 그곳에 있는 행복을 찾는 건 치즈루이며 그런 마음을 갖고 있으면 곁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생길 거라며 격려한다.
일부 업체에서는 렌탈 여친 여성을 성매매로 유인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외모나 성격적으로는 (특이한 성격을 원하는 사람들도 대부분 마춰줌) 내상이 없고 리액션도 좋아
심지어 이 일을 하다가 손님과 눈이 맞아서 섹파로 원나잇을 가져도 딱히 문란하다고 신경쓰지도 않는 편. 영국 드라마인 블랙 미러에서도 비슷한 에피소드가 나온다.
치즈루의 할아버지. 치즈루에게 강하게 바라고 행동하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며 치즈루를 격려했다. 치즈루가 고등학생일 때 교통사고로 사망했다.